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렌탈신청방법

홈페이지 및 전화로 렌탈신청

● 2~3일 이내 해피콜 진행(녹취계약)
● 해피콜(녹취계약) 내용
1) 신청자의 개인신용정보 조회 동의 후 진행
2) 렌탈가능 여부 확인(신용등급 1~7등급)
3) 주민등록번호 및 결제방법 결정
4) 모델명, 수령인, 연락처, 설치주소 확인

● 주문접수/확인
● 배송대기: 본사 배송팀 일정 확인
● 배송: 담당기사 배송당일 사전연락 후
   방문일정 확인(날짜/시간)
● 배송완료: 설치 확인서 작성

● 설치완료 후 렌탈약정서 교부
● 계약완료
● 약정기간(24개월) 이후 소유권 이전
   (고객님 소유)
● 중도해지시 남은 기간에 따라 위약금 발생

● 렌탈약정기간 무상 A/S (12개월)
● 고객과실 및 소모품은 제외

● 위약금

1) 계약해지 위약금 고객부담
중도해지일 현재 잔여 렌탈료 합계의 50%에
해당하는 금액
잔여 렌탈료의 합계: 월정렌탈료 X 잔여월
(단, 중도해지일이 포함된 월의
잔여 렌탈료는 일할 계산)

2) 반품운송비(실비) 고객 부담
10만원 동일 적용
(도서산간지역 별도 운임 추가)




렌탈신청방법





STEP 01
렌탈신청

● 홈페이지 및 전화로 렌탈신청
STEP 02
해피콜진행

● 2~3일 이내 해피콜 진행(녹취계약)
● 해피콜(녹취계약) 내용
1) 신청자의 개인신용정보 조회 동의 후 진행
2) 렌탈가능 여부 확인(신용등급 1~7등급)
3) 주민등록번호 및 결제방법 결정
4) 모델명, 수령인, 연락처, 설치주소 확인
STEP 03
배송 및 설치

● 주문접수/확인
● 배송대기: 본사 배송팀 일정 확인
● 배송: 담당기사 배송당일 사전연락 후
   방문일정 확인(날짜/시간)
● 배송완료: 설치 확인서 작성




STEP 04
계약완료

● 설치완료 후 렌탈약정서 교부
● 계약완료
● 약정기간(24개월) 이후 소유권 이전
   (고객님 소유)
● 중도해지시 남은 기간에 따라 위약금 발생
STEP 05
A/S

● 렌탈약정기간 무상 A/S (12개월)
● 고객과실 및 소모품은 제외
STEP 06
계약해지 및 위약금
● 위약금

1) 계약해지 위약금 고객부담
중도해지일 현재 잔여 렌탈료 합계의 50%에
해당하는 금액
잔여 렌탈료의 합계: 월정렌탈료 X 잔여월
(단, 중도해지일이 포함된 월의
잔여 렌탈료는 일할 계산)

2) 반품운송비(실비) 고객 부담
10만원 동일 적용
(도서산간지역 별도 운임 추가)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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